LG프라엘 소비자 메시지 개발
LG프라엘의 탄력기술 5종이 융합되어, 하나의 제품을 통해 ‘속탄력,겉탄력, 윤곽탄력, 미세탄력' 처럼 [탄력]이라는
소비자 핵심가치를 원메시지로 활용하여, 프라엘의 강력한 파워와 기술력으로 이를 해결 해준다는
이미지를 심어주는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에 대한 제안을 하였음
헤비유저에게는 익숙한 기술명칭 일 수도 있으나, 일반 라이트 유저에게는 어려운 기술적 용어를 배제하고
하나로 다양한 고민 해결과 깊은 피부 고민을 동시에 잡아주고, 애프터케어로서 데일리로 쉽게
접근가능한 반면, 효과면에서는 기존 경쟁대비 강력한 효능성을 극대화하는
두 가지 양립하기 애매한 강점을 함께 푸는 것이 숙제였음
풀케어 Full'Care, 풀코스 Full-course 처럼 ‘하나로 다 되는 파워풀 한 솔루션’의 느낌을 전달하는 키메시지 제안
클렌징 부스터 제품에 대한 키메시지도 함께 방향성 개발 진행함
with Value Lab밸류랩
***본 이미지의 출처는 LG전자 홈페이지이며, 이미지는 모두 LG전자의 자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