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yAllLogo

Contact

Portfolio

  • LG프라엘 소비자 메시지 개발

  • 작업년도 2021 기업명 LG전자 협업여부 개발 참여 with 에이전시

 

 

LG 프라엘 신규 제품 ‘인텐시브 멀티케어’의 핵심 메시지인 ‘탄력’을 중심으로 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제언

 

LG프라엘의 탄력기술 5종이 융합되어, 하나의 제품을 통해 ‘속탄력,겉탄력, 윤곽탄력, 미세탄력' 처럼 [탄력]이라는

소비자 핵심가치를 원메시지로 활용하여, 프라엘의 강력한 파워와 기술력으로 이를 해결 해준다는

이미지를 심어주는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에 대한 제안을 하였음

 

 

 

 

헤비유저에게는 익숙한 기술명칭 일 수도 있으나, 일반 라이트 유저에게는 어려운 기술적 용어를 배제하고

하나로 다양한 고민 해결과 깊은 피부 고민을 동시에 잡아주고, 애프터케어로서 데일리로 쉽게

접근가능한 반면, 효과면에서는 기존 경쟁대비 강력한 효능성을 극대화하는

두 가지 양립하기 애매한 강점을 함께 푸는 것이 숙제였음

 

 

 

 

풀케어 Full'Care, 풀코스 Full-course 처럼 ‘하나로 다 되는 파워풀 한 솔루션’의 느낌을 전달하는 키메시지 제안

 

 

 

클렌징 부스터 제품에 대한 키메시지도 함께 방향성 개발 진행함

 

 

 

 

 

 

 

 

 

 

with Value Lab밸류랩

 

 

***본 이미지의 출처는 LG전자 홈페이지이며, 이미지는 모두 LG전자의 자산입니다 ***

 

출처: https://www.lge.co.kr/beauty-devices/blp1?utm_medium=banner&utm_source=naverbs&utm_campaign=20201127_pral_bs&utm_content=main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