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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ing Process 전략+네임개발+정밀검색 포함된 일반 프로세스 기준

Brand Naming 은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도출된 네이밍 방향성을 언어적 관점으로 해석하고 표현하는 과정으로,

프로젝트 특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발 과정과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Brand Name Development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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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ta Search/Analysis

    - 자료 조사 / 분석 (실무진의 개발배경 브리핑)

    - 네임 개발 방향성 및 컨셉 도출

    - 실무진 인터뷰 및 데이터 수집

    - 기업 및 제품 효익/가치 분석

  • Name Development

    - 개발 방향성에 맞춘 네임개발 모델 및 도구 수집

    - 필요 시 관련 인력 풀 구축 활용

    - Idea 모델을 통한 Brain storming

    - Keyword Snail 활용 등

  • Screening

    - 네이밍 전문가의 가이드 및 Verbal point를 통한

      Name Screening

    - Screening Model 활용

    - 관련 언어권 및 전문가 의견 수렴

  • 1st Report

    - 컨셉 방향성 및 네임 언어 구조적 특징이 첨부된

      보고서 내용 프리젠테이션

    - 네임 개발안 보고 (8- 12개안)

    - 상표 간이검색 진행

  • 2nd Report

    - 1차 네임12개안에 대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된 2차 네임 개발보고서

    - 네임 개발안 보고 (약 8-10개안)

    - 상표 정밀검색 진행 (by 특허법률 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