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yAllLogo

Contact

Portfolio

  • SEEZN 시즌

  • 작업년도 2019 기업명 KT 협업여부 프로젝트 단독 개발 with 에이전시

 

 

 

 

 

 

 

 

 

 

 

 

 

 

 

 

 

 

 

 

 

Overview

 

KT의 OTT(Over The Top)서비스 브랜드 네임

 

 

 

 

 

Story

 

‘OTT의 특성 즉,보여지는 것, 미디어를 통한 소비자의 즐거움’ 등을 재미있고, 쉽고 친근하게 소비자가 연상할 수 있는 

상징성 혹은 연상적 키워드로 접근하는 개발 과정이 필요했음. 원 단어 중 신규 서비스와의 연계 고리를 가지면서 

미디어의 본질인 ‘본다는 것 SEE' 을 ‘시즌마다 새로운 컨텐츠가 다양하게 펼쳐진 세계' 라는 이미지로 재해석

 

 

 

 

 

 

 

 

with Metabranding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