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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덴트릭스 에나맥스ENAMAX

  • 작업년도 2023 기업명 동국제약 협업여부

 

 

동국제약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 제품 이미지.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의 손쉬운 치아 관리를 위해 토탈 기능성 구강케어 브랜드 '덴트릭스' 에서 런칭한

치아 재광화 촉진제 브랜드네임개발

 

치아노화나 이 갈이 등 다양한 원인으로 치아표면에서 칼슘과 인이 빠져나와 밀도가 낮아진 치아에 직접 도포해 치아의 밀도를 관리하는 제품

겔 형태의 제품으로 치면 착색 억제, 치면 손상 예방, 지각과민 증상(시린 이) 완화 등에 도움을 주며

마우스 트레이에 덴트릭스 에나맥스 겔을 담고 입에 물어 치아에 직접 도포하는 방식

 

일반인에게 매우 낯선 ‘치아재광화’라는 개념을 최대한 쉽고 직관적인 기능 혹은 효익에 초점을 맞춰 네임개발을 진행

 

물론, 조금 더 추상적이고 상징성을 갖춘 네임개발도 함께 진행하였으나, 동국제약 덴트릭스가 가진 ‘치아케어’ 관련 이미지에

좀 더 직접적으로 성능에 초점을 맞춘 서브브랜드 네임이 맞다고 판단

 

치아 범랑질에 작용하여, 미네랄을 회복시켜주는 제품인 만큼, 범랑질(Enamel)을 뜻하는 단어에 ‘최대효과,효익’을 연상시키는 Max를 단순조합

 

초기 ENAMEX에서 최종 ENAMAX 로 수정됨

 

이외에, 치아 안티에이징 솔루션 / 치아힐링 프로그램 등 제품과 관련 된 다양한 컨셉워딩을 함께 병행하였으나

‘치아밀도 케어’로 최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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