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yAllLogo

Contact

Portfolio

  • 야식이야

  • 작업년도 2019-2020 기업명 대상 협업여부 프로젝트 단독 개발 with 에이전시

 

 

 

 

 

 

 

 

 

 

 

 

 

 

 

 

 

 

 

 

 

 

 

Overview

 

청정원 ‘안주야’에 이은 야식 브랜드

 

 

Story

 

술 안주에 특화된 연상을 주는 ‘안주야’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조금 더 다양한 연령의 타겟(청년층 포함)까지 부담없고 간편하게

영양가 있게 맛볼 수 있는 야식전용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면서, ‘안주야’ 와의 세계관과 자산을 공유하는 이름

 

 

 

 

 

 

 

 

 

 

with The Project Group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