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OF SHINSEGAE
Overview
신세계 강남점의 하이엔드 푸드홀 브랜드네임
Story
JW메리어트 호텔(강남)과 연결된 신세계 DF(면세점)자리에 새롭게 조성되는 공간 브랜드(신세계 측은 ‘미식공간 플랫폼’이라고 정의)
초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공간으로 설정되어, 그 안에 푸드홀과 와인바 등 각각의 Zoning명칭도 개발 진행하였으나
푸드홀과 와인바는 기능적 명칭 그대로 사용하고, 전체를 포괄하는 공간명칭만 ‘HOUSE OF SHINSEGAE 하우스 오브 신세계’ 결정됨
*출처: 신세계 그룹 뉴스룸 https://www.shinsegaegroupnewsroom.com/132028/
with THE PROJECT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