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미용기기 [ XERF 세르프 ]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루트로닉의 새로운 고주파 미용기기로, 단순히 집에서 사용하는 뷰티디바이스가 아닌
울쎄라, 써마지 와 같은 병원클리닉 단위에서 사용되는 미용의료장비 브랜드네임개발
Monopolar방식이되, 2가지 고주파를 활용하여, 피부탄력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딱 맞춘
Skin FITning 스킨피트닝 이라는 새로운 Benefit을 재정의하여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시켜준다는 의미에서 Experience와 RF(Radio Frequency 고주파)를 결합하여 ‘세르프’라고 명명
초기 XDRF로 ‘Double Deep Effector’라는 브랜드네임 컨셉을 활용한 이름이였으나
최종 변경되어 ‘세르프XERF'로 결정됨
네임의 원형은 XDRF로 ‘eXperience, eXpert, eXcellent + Deep Real RF’ 였으나
조금 더 소비자 경험을 강조하는 방향과 구전용이성을 고려하여 최종 XERF로 변경됨
여기에 활용되는 팁(소모품)의 경우 Spider Pattern등 차별화 된 기술과 모양을 가져
브랜드네임 컨셉에 사용된 키워드를 활용해서, ‘팁’이 아닌 ‘EFFECTOR 이펙터’ 로 명명
슬로건의 경우 Fit 키워드를 활용하여, 당신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당신이 원하는 순간의 아름다움에 맞춰준다는 의미를 담아
Fit The Skin, Fit The Moment 를 사용하게 되었음
초기 Fit The Time에서 좀 더 소비자 효익을 구체화하는 방향으로 슬로건이 변경됨
미용기기의 끝판왕인 병원 레벨의 제품 브랜드 네이밍과 디자인 및 패키지 과정까지 경험할 수 있어, 더 깊게 ‘고주파’ 및 ‘리프팅’관련 시장과 소비자의 니즈
그리고 트렌드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되었으며, 홈 디바이스 뿐 아니라 한차원 높고 넓은 제품에 대해 이해도를 넓히는 시간이였다고 판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