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메종 ARKHE MAISON
Project Overview
Oilily오일릴리를 유통하는 주식회사 GMI의 첫 프리미엄 키즈편집 매장 브랜드개발(현대 판교, 현대 무역점 등)
Behind Story
아이와 부모의 취향적 차이가 조화롭게 융화되고, 한 끗 다른 셀렉팅과 감도로 아이 뿐 아니라 어른도 뜻밖의 취향적 발견을 만나는 공간
키즈편집숍의 공간적 한계를 뛰어넘어, 세대 구분이 아닌 ‘마인드’적 접근으로 타겟을 정의. Kids+HumanKind = KIZ'KIND(키즈카인드)
키즈카인드 타겟에게 일상 속 스타일에 대한 근원적 즐거움과 새로운 취향을 발견하는 시작점을 알리기 위해 그리스어(헬라어)에서
근원을 뜻하는 ‘ARKHÉ’와 디자인 하우스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MAISON’을 결합하여 브랜드 네이밍 및 디자인 제안
BOSS, Chloé, GIVENCHY 등 럭셔리 키즈 의류와 소품뿐 아니라, GMI에서 유통하는 Oilily오일릴리 만의 유럽감성의 컬러 및 차별화 된 감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존의 키즈편집샵과는 차별화 된 또 다른 개성과 뜻밖의 매력을 발견하는 취향의 발원지